[귀여운AV배우] Nana Nanaumi(나나우미 나나)89년생AV배우~!

Nana Nanaumi(나나우미 나나) 정말 귀엽게 생긴 AV배우죠 하는 행동들도 귀여운 ㅋㅋ 완전 사랑스러운 AV배우~

Nana Nanaumi(나나우미 나나)를 좋아하는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엄청 귀엽잖아요 ㅎㅎ

Nana Nanaumi(나나우미 나나)는 데뷔초 부터 귀엽다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면서 AV작품을 찍었죠..그래서 그런지 지금까지도 Only귀여운 컨셉들의 작품들만 찍죠 ㅎㅎ

Nana Nanaumi(나나우미 나나)의 프로필은 89년생AV배우이며 T153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7-83입니다^^;;키가 좀 작은 편이죠..AV배우들은 거의 귀여운 컨셉들로 밀고가는 배우치고 160cm이상은 찾기 힘드네요 ㅎㅎ

Nana Nanaumi(나나우미 나나)의 AV작품 겉표지를 보면 마치 오래된 AV배우가 찍은 듯이 나와있는 AV작품 겉표지들이 많은데요 절대로 나이 많은 배우아니에요 ㅎㅎ 포샵이 안된 겉표지인듯..ㅎㅎ

눈이 청순 만화에 나오는 케릭터 배우처럼 정말 이쁜 Nana Nanaumi(나나우미 나나)~!
[귀여운AV배우] Nana Nanaumi(나나우미 나나)89년생AV배우~! [귀여운AV배우] Nana Nanaumi(나나우미 나나)89년생AV배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6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