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Moka(모카)

글래머스한 몸매의 AV배우로 잘 알려져있는 Moka(모카)~! 검게 그슬린 피부와 그녀만의 육덕진....몸매는 AV매니아들을 사로잡기 충분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그럴까요..Moka(모카)는 신작을 자주 발매하죠 ㅎㅎ Moka(모카)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8년생이며 T160cm이고 신체사이즈는 92-60-86입니다^ㅡ^

Moka(모카) 도 갸루족 스타일을 주로 하는 배우이지요 ㅎㅎ 갸루족 하면 저는 Rumika(루미카)가 가장 먼저 생각이납니다...

Moka(모카)처럼 글래머스한 몸매이면서 갸루족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Moka(모카)의 작품을 보셔도 후회 하지는 않을 거에요 ㅎㅎ
[글래머AV배우] Moka(모카) [글래머AV배우] Moka(모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06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