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 AV배우] Mizumoto Yuna(유나 미즈모토)

Mizumoto Yuna(유나 미즈모토) 정말 오랫동안 AV생활을 하는 배우중 한명이죠 ㅎㅎ 거의 AV배우 수명이 2~3년인데..

Mizumoto Yuna(유나 미즈모토)는 올해로 5년동안 AV생활을 하고 있네요 ㅎㅎ

Mizumoto Yuna(유나 미즈모토)는 키도 그렇게 크지 않고 그다지 글래머스한 몸매는 아니지만 청순한 외?

감싸주고 싶은 그런외모를 갖고 있어 지금까지 AV생활을 유지하는 거 같네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매니아들도 상당수 있죠 ㅎㅎ

Mizumoto Yuna(유나 미즈모토)는 83년생이며 T157cm이고 신체사이즈는 88-59-86입니다^^

83년생이라는 말에 놀라셧죠 ㅎㅎ 정말 동안이죠 ㅎㅎ 그래서 지금까지 AV작품을 찍으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청순한 AV배우] Mizumoto Yuna(유나 미즈모토) [청순한 AV배우] Mizumoto Yuna(유나 미즈모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28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