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모 AV배우] あいりみく Miku Airi(아이리 미쿠)

어디서 많이 봣다고 느끼시는 분들 몇 분계실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맞습니다! 어디서 본 배우가...!

바로..Kawaii기획사의 전속배우로 인지도를 조금..? 올렸던 배우죠...! kawaii기획사 졸업이후 타 작품이 없었지만 ..좋은 기획사로 갈거 라고 생각했던 것 과는 달리..파격적으로 노모 발매...


귀여운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로..인식이 되어있는あいりみく Miku Airi(아이리 미쿠)..!

유모로 다시 활동해도 좋앗을려만... 노모로...그러나 이번 노모발매로あいりみく Miku Airi(아이리 미쿠)를 매니아 들이 많이 생겨 날것 같다는 생각을 조심스레 해봅니다 ㅎㅎ
あいりみく Miku Airi(아이리 미쿠)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T153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6-85입니다. 아담하죠 키가..ㅎㅎ;;

 모TV에 나왔던 G컵 녀가 뜬금 없이 생각이 나는 이유는 뭘까요...ㄷㄷㄷ???
[노모 AV배우] あいりみく Miku Airi(아이리 미쿠) [노모 AV배우] あいりみく Miku Airi(아이리 미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1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