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모 AV배우] Mariru Amamiya(마리루 아마미야)

음....

天宮まりるMariru Amamiya(마리루 아마미야)...좀 미스테리한 AV배우인 것 같습니다..

프로필상에는 92년생이라고 나와있는데....음.....글쎄요...저만의 생각일까요..?92년아닌듯 ㅠ 더많은 거 같은데....

근데 뭔가 어려보이는 감이있긴한 노모AV배우!!!

天宮まりるMariru Amamiya(마리루 아마미야)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2년생이며 T148cm이고 신체사이즈는 87-60-88입니다^^

눈동자의 색이 파랑색이라서 신기하다고 생각햇는데 나중에보니 갈색도있던 적이있더군요 그제서야 아..렌즈 구나 싶어죠 ㅎㅎ렌즈를 자주 사용하는 天宮まりるMariru Amamiya(아마미야 마리루)!!!

또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92년생이 맞는 거같기도 하고 ㅠㅠ 모르겟네요...

[노모 AV배우] Mariru Amamiya(마리루 아마미야) [노모 AV배우] Mariru Amamiya(마리루 아마미야)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36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