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Marika(마리카)

Marika(마리카)아시는 분들은 알고 있다는 그 배우!!!

Marika(마리카)는 84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6-88입니다 ㅎㅎ 나이가 은근히 많은 Marika(마리카)!@

Marika(마리카)의 AV작품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AV배우 같지 않고 흔히 우리들 주위에 있는 일반인 같다는? 그런 외모와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ㅎㅎ 다른 AV팬 분들은 어떤 느낌이 들으셧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Marika(마리카)가 이번에 찍은 팬들과의 온천 작품은 정말 볼만하더군요 ㅎㅎ 저만 이런 스타일이 좋은건가요??

AV배우들이 무작위로 사랑을 나누는거 보다 팬 들과 투어나 테마가 있는 그런 작품이 좋던데...그래서 이번에 나온 Marika(마리카)의 AV작품을 높게 평가하고싶네요 ㅎㅎ

글래머스한 몸매를 뽑내는 Marika(마리카)~!

근데 지금 들은 짝대기는 무엇일까요..?

바로 이작품이 이번8월에 나온 Marika(마리카)의 온천 투어입니다 ㅎㅎ 정말 볼만한 작품이죠 ㅎㅎ

Marika(마리카)가 누군지 모르셧던 분은 아마 위에 AV겉표지 작품 사진을 보고 이제 아셧을거라고 생각이드네요^^

[글래머AV배우] Marika(마리카) [글래머AV배우] Marika(마리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4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