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AV배우]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를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가깅 되네요...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는 청순하게 생긴 외모와 AV작품 마다 좋은 연기력으로 우리나라 뿐 아니라 일본 AV팬들에게도 인기가 있죠...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는 처음 데뷔했을떄 나이에 비해 늙어보인다는? 말들이 굉장히 많았죠....

그래서 인기가 별로 없을 거라는 예상들과는 달리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는 그녀만의 청순한 매력과 높은 연기력으로 많은 팬들을 모으는데 성공 꾸준히 AV작품을 발매하면서 인기는 상승중이죠...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의 프로필을 말안했네요 ㅎㅎ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의 프로필은 89년생이며 t154cm이고 신체사이즈는 87-60-88입니다..저는 맨처음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의 작품을 봣을때 적어도 87년생쯤 될것 같았는데..굉장히 어리더군요..

그러나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의 AV작품을 보니 매니아들이 많이 생길만큼의 뛰어난?연기력이 쵝오였어요 ㅎㅎ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의 어떤 매력에 빠지셧는지들 궁금하네요 ㅎㅎ
[청순한AV배우]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 [청순한AV배우] Mami Asakura(아사쿠라 마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14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