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예쁜AV배우] Maki Houjou(마키 호우죠)

AV작품들을 오래 보신분들은 다들 Shiraishi Sayuri(사유리 시라이시)를 아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이듭니다..
큰 키에서 뿜어져나오는 이쁜 각선미의 포스에 많이들 반하셧던..분들 참많죠 ㅎㅎ
Shiraishi Sayuri(사유리 시라이시)는 2006년도에 데뷔한 후 엄청난 인기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인지도도 오르고 상승세를 탓던 AV배우였죠..그러나 개인 사정으로 잠시 휴식을 취하다가..

2009년에 Maki Houjou(마키 호우죠)로 개명 하고 활동 하고있는 AV배우입니다.~

Maki Houjou(호우죠 마키)의 프로필은 74년생이며 T168cm이고 신체사이즈는 86-58-90입니다.힙이 굉장히 큰배우죠 ㅎㅎ

Maki Houjou(호우죠 마키)의 AV작품 컨셉은 거의 미시..전문직 스타일의 컨셉을 잡는 Av작품이 참 많아요..나이가 좀 있어서 아이돌 스타일의 컨셉 작품은 전혀 안어울리죠 ㅎㅎ

Maki Houjou(마키 호우죠)는 다리가 정말 이뻐서 많이들 좋아하시더라고요..168cm에서 뿜어져 나오는 포스!!

예쁜 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Maki HouJou(마키 호우죠)의 작품 한편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것 같네요 ㅎㅎ
[다리가예쁜AV배우] Maki Houjou(마키 호우죠) [다리가예쁜AV배우] Maki Houjou(마키 호우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11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