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AV배우] Maika(마이카)

Maika(마이카)는 귀엽게 생기면서도 청순한 스타일?의 AV배우로 알려져있죠 ㅎㅎ

Maika(마이카) 이름은 정말 특히하죠....Maika(마이카)를 모르시는 분들 상당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Maika(마이카)의 AV작품을 보시면 좀..AV배우 치고는 연기력이 좀 떨어진다고 느끼실지 모르시겟지만.....나름 매력있는 AV배우입니다 ㅎㅎ

Maika(마이카)의 간략한 프로필을 말하자면 87년생이며 T155cm이고 신체사이즈는 83-57-85입니다~나이가 87년생일뿐이지 2010년3월에 데뷔한 신인AV배우입니다~

청순한 외모가 정말 매력적이죠 ㅎㅎ

Maika(마이카)의 매력은 AV작품을 보신분들만 아실 것 같네요 ㅎㅎ
[청순한AV배우] Maika(마이카) [청순한AV배우] Maika(마이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35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