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이쁜AV배우] Mai Shirosaki(시로사키 마이)

Mai Shirosaki(시로사키 마이)를 아시는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키가 그렇게 큰거는 아니지만 몸 이정말 이쁜 Av배우죠 ㅎㅎ 특히 다리 각선미가 정말 이뻐서 Mai Shirosaki(시로사키 마이)를 좋아하시는 AV팬 분들이 상당수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Mai shirosaki(시로사키 마이)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8년생이며 T161cm이고 신체사이즈는 84-57-83입니다^ㅡ^

Mai Shirosaki(시로사키 마이)는 몸매뿐 아니라 한군데 더 이쁜곳이 있는데요 그 곳은 바로! 손입니다! 손이 정말 이쁜AV배우죠 ㅎㅎ 옛날에 피아노를 배웟다고 하는데..정말 손이 이뻐요 ㅎㅎ Mai Shirosaki(시로사키 마이)의 AV작품을 보실분은 영상에서 손도 잘보시면서 보면 더좋을 것 같네요 ㅎㅎ


몸이 정말 이쁘죠 ㅎㅎ 역시 AV배우들도 자기관리를 어느정도 하느냐에 따라서 몸도 달라지는 것 같군요 ㅎㅎ 보기좋습니다~
[다리가이쁜AV배우] Mai Shirosaki(시로사키 마이) [다리가이쁜AV배우] Mai Shirosaki(시로사키 마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34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