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Mai Nadasaka(나다사카 마이)

AV작품들을 오랫동안 보신분들은 Mai Nadasaka(나다사카 마이)의 이름은 모르시겟지만 Mai Nadasaka(나다사카 마이)의 AV작품을 많이 보셧을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이유는 AV겉표지는 정말 이쁘게? 나왓지만....AV작품을 보면..많이 실망을....하....

그래도 Mai Nadasaka(나다사카 마이)는 2010년7월인 지금 까지 AV작품을 꾸준히 내면서 활발히 활동하고있다는거 잊지마세요 ㅎㅎ

Mai Nadasaka(나다사카 마이)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8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103-62-87입니다~가슴이...100cm를 넘네요..사이즈로 바꾼다면 41-24-34이죠...이런 글래머스한 몸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Mai Nadasaka(나다사카 마이)의 작품을 한번쯤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같네요 ㅎㅎ
[글래머AV배우] Mai Nadasaka(나다사카 마이) [글래머AV배우] Mai Nadasaka(나다사카 마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29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