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LUNA(루나)

이름이 참 낯설지가 않은 AV배우!

LUNA(루나)!!! 유모 작품 보다는 노모 작품이 엄청인기가 많은 AV배우중 한명이지요 ㅎㅎ 그래도 유모작품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LUNA(루나)!!

LUNA(루나)는 단발머리가 정말 잘어울리죠 ㅎㅎ 단발머리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그리고 귀여워요 ㅎㅎ

LUNA(루나)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9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83-57-82입니다^ㅡ^
[귀여운AV배우] LUNA(루나) [귀여운AV배우] LUNA(루나)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9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