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AV배우] Kurusu Kitazawa(키타자와 쿠로스) 눈물점이 매력~!

Kurusu Kitazawa(키타자와 쿠로스)를 모르시는 분들이 좀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엄청 청순하게 생긴 AV배우죠 ..다만 작품이 드문 드문 나오기때문에......

Kurusu Kitazawa(키타자와 쿠로스)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이유중 하나죠...

Kurusu Kitazawa(키타자와 쿠로스)사진만 보아도 청순하게 생겻다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ㅎㅎ

Kurusu Kitazawa(키타자와 쿠로스)의 매력은 눈밑에 있는 눈물점이 매력이죠!!! 눈물점이 있으신 분들은 있지만 Kurusu Kitazawa(키타자와 쿠로스)처럼 크게 나신분들은 드물죠 ㅎㅎ 왜냐면 눈물점이 크면 거의 피부과 가서 뺴시잔아요..ㅠㅠ

그런데 Kurusu Kitazawa(키타자와 쿠로스)는 남들보다 큰 눈물점을 매력포인트로 활용하고 있죠 ㅎㅎ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Kurusu Kitazawa(키타자와 쿠로스)의 눈물점 어떤가요>>매력이 넘칠만 한가요..?
[청순한AV배우] Kurusu Kitazawa(키타자와 쿠로스) 눈물점이 매력~! [청순한AV배우] Kurusu Kitazawa(키타자와 쿠로스) 눈물점이 매력~!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1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