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한 그녀가 되어돌아온 AV배우 !Kurumi Hina(히나 쿠루미)!!!

귀여운 외모와 목소리로 많은 팬 들을 몰고다니던くるみひなKurumi Hina(히나 쿠루미)..!2011년을 맞이해 くるみひなKurumi Hina(히나 쿠루미)라는 이름을 버리고 杏樹紗奈Anju Sana(사나 안쥬)로 계명후 Ideapocket기획사에서 작품촬영을 끝내서 Ideapocket기획사의 전속AV배우로 활동 할거라고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2011년 2월에 Attacker기획사에서 첫 작품을 발매!!

두 기획사의 전속 AV배우가 된 것인지 아니면 무소속 AV배우가 된 것인지는 확실히 알수없으나 杏樹紗奈Anju Sana(사나 안쥬)의 2011년 복귀는 확실한 듯합니다.!!

くるみひなKurumi Hina(히나 쿠루미)로 활동하던시절은 어려보이는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름을 바꾼 2011년 현재  杏樹紗奈Anju Sana(사나 안쥬)는 이미지가 성숙해 져서 돌아왓네요 ㅎㅎ
더욱성숙된 Kurumi Hina(히나 쿠루미)!!!
하지만 귀여운건 여전하네요 ㅎㅎ~
이번엔 드문드문 활동하지말고 꾸준히 활동하는 AV배우가 되었으면 좋겟네요..
이마가 정말 이뻐보엿던 AV배우.....!!!지금도 이브네요


AV배우:Anju Sana
발매일:2011/02/07
재생시간:100분
품번:shkd434
내용:여자의 본성을 일깨워주는 사나안쥬!

성숙한 그녀가 되어돌아온 AV배우 !Kurumi Hina(히나 쿠루미)!!! 성숙한 그녀가 되어돌아온 AV배우 !Kurumi Hina(히나 쿠루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54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