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AV배우] Kurokawa Kirara(키라라 쿠로카와)88년생AV배우~!

Kurukawa Kirara(키라라 쿠로카와)는 아시는 분들은 거의 아실꺼라고 생각이드네요 ㅎ

Kurukawa Kirara(키라라 쿠로카와)는 귀여운 외모와 동시에 거유 가슴으로 유명하죠 ㅎㅎ 가슴크기는 95cm엄청 크죠..얼굴도 엄청 귀엽게 생겨서 매니아들이 많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Kurukawa Kirara(키라라 쿠로카와)의 프로필을 보면 88년생AV배우 이며 T157cm이고 신체사이즈는 95-58-87입니다..

키는 좀 작은 편이죠 그러나 Kurokawa Kirara(키라라 쿠로카와)의 작품을 보시면 Kurokawa Kirara(키라라 쿠로카와)의 매력에 빠지실 겁니다 ㅎㅎ

아래는 Kurokawa Kirara(키라라 쿠로카와)의 개인블로그에 있는 사진들을 몇개 퍼왔는데요..정말 글래머스한 몸매가 눈에 더 띄는 것 같더군요 ㅎㅎ
셀카도 정말 귀엽게 찍은 Kurokawa Kirara(키라라 쿠로카와)~!
[은퇴한AV배우] Kurokawa Kirara(키라라 쿠로카와)88년생AV배우~! [은퇴한AV배우] Kurokawa Kirara(키라라 쿠로카와)88년생AV배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02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