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Kokomi Sakura(사쿠라 코코미)

Kokomi Sakura(사쿠라 코코미)정말 글래머스한 AV배우이죠 ㅎㅎ 매니아들도 상당히 많이 보유하고 있는 Kokomi Sakura(사쿠라 코코미)~!

Kokomi Sakura(사쿠라 코코미)는 88년생이며 T155cm이고 신체사이즈는 86-55-87입니다~의외로 키가 작네요..AV작품에서 볼때는 키가 160대는 되어보이던 것 같던데...흠....

Kokomi Sakura(사쿠라 코코미)의 AV작품을 보신분들은 아시겟지만....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자기관리를 했다는게 보일겁니다...몸이 탱탱??하다고 해야하나요 ㅎㅎ

KokomI Sakura(사쿠라 코코미)는 몸도 글래머스하지만 힙 도 굉장히 매력적이죠 ㅎㅎ
AV배우들은 거의다 애완견을 키우는 것 같군요 ㅎㅎ

글래머스한 몸 이 가장 돋보이는?Kokomi Sakura(사쿠라 코코미)의 셀카~!
[글래머AV배우] Kokomi Sakura(사쿠라 코코미) [글래머AV배우] Kokomi Sakura(사쿠라 코코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45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