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 AV배우] Kayama Mika(미카 카야마)

Kayama Mika(미카 카야마)! 2008년도에 데뷔이후 꾸준히 AV작품을 발매하면서 사랑을 받고 있는 AV배우이지요 ㅎㅎ

Kayama Mika(미카 카야마)의 작품이나 사진을 보셔도 아시겟지만 나이가 좀 있어보이는 외모...맞습니다...나이가 좀되죠...

Kayama Mika(미카 카야마)는 82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90-58-86입니다^^ 82년생이면 20대후반이죠...하...많네요..

근데 작품이나 사진을 보면 82년생 더 되어보이는 듯한..착각이 ㅋ.ㅋ

그래도 kayama Mika(미카 카야마)는 글래머스한 몸매와 그녀만의 활발함?으로 AV뿐만아니라 라디오 방송및 여러프로그램에서 맹활약중인 AV배우라는 것을 팁으로 알아두세요~
치아가 정말 이쁜 Kayama Mika(미카 카야마)일본 사람들은 치아가 정말 선천적으로 나쁘기때문에 저런치아는 찾기드물죠 ㅎㅎ

2011년 3월부로 공식 은퇴 선언!
驚く方

すでにどこかで耳にした方

いるとは思いますが

ご報告いたします。
어디서 들으신분들도 있을거고 놀라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佳山三花は来月3月をもちまして

引退します!
Mika Kayama(카야마 미카)는 3월부로 공식 은퇴를 합니다.


ですので

来月S1さんから発売されるDVDは

最後の作品となります。
다음달 S1기획사로 부터 발매되는 DVD는 마지막 작품이 될 것입니다.



インタビューが最近多かったのも

髪を短く切ったのも

去年の途中まで毎日更新していた

ブログも徐々に減ったのも

최근 머리카락은 짧게 자른것도 인터뷰도 잦은 것도 블로그도 서서히 줄어 들었던 것도..





この日まで

違和感を感じていた方も

いらっしゃると思います。

今まで言わずでごめんなさい。

이날을 위함이 었습니다.
뒤늦게 말하는거 정말 죄송합니다.



去年

人生の分岐点と出会い

考えた末

芸能を完全引退しよう

という結論が出ました。
작년 생각한 끝에 예능을 은퇴하고자 하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Kayama Mika(미카 카야마)의 블로그중 일부 글입니다...2005년에 데뷔해 지금까지 많은 매니아들을 만들며 인기를 이끌던 배우..

AV계에서는 은퇴를 하지만 다른 일을하더라도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겟네요^^

[은퇴한 AV배우] Kayama Mika(미카 카야마) [은퇴한 AV배우] Kayama Mika(미카 카야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1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