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Kaho Kasumi(카스미 카호)

Kaho Kasumi(카스미 카호)를 좋아하시는 분들 참 많을 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항상 밝은 모습이 귀여운 AV배우죠 ㅎㅎ 그 덕분에 매니아 층도 많고요....AV배우가 아니더라도 항상 밝게 사는 사람들을 보면 기분이 절로좋아지죠 ㅎㅎ

Kaho Kasumi(카스미 카호)의 간략한 프로필은 84년생이며 T153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8-82입니다^^

키는 작지만 그녀만의 AV작품을 보시면 정말 Kaho Kasumi(카스미 카호)의 매력에 푹~! 빠지실거라고 감히 생각합니다!!

Kaho Kasumi(카스미 카호)를 모르셧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Kaho Kasumi(카스미 카호)의 작품을 한번 쯤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ㅎㅎ

Kaho Kasumi(카스미 카호)보다 Kishi Aino(아이노 키시)의 쌩얼이 눈에 먼저 띠는 군요....
[글래머AV배우] Kaho Kasumi(카스미 카호) [글래머AV배우] Kaho Kasumi(카스미 카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31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