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Io Asuka(아스카 이오)87년생AV배우~!

Io Asuka(아스카 이오)처럼 정말 귀여우면서도 매력적인 AV배우는 지극히 드물죠..그러나 이상하게도 인지도는 일본에서도 별로더군요..흠..치아가 좀...안좋긴 하지만요..키도 그렇게 작은편도 아닌데 말이죠...

Io Asuka(아스카 이오)의 프로필은 87년생AV배우이며 T164cm이고 신체사이즈는 86-57-85입니다^^;;

많은 분들이 Io Asuka(아스카 이오)의 AV작품을 보신후 하시는 말씀이 Io Asuka(아스카 이오)가 입을 다물고 있으면 정말 이쁜데 입을 벌리면..치아 때문에..상당히 못나보인다고들 하더군요..ㅠㅠ

Io Asuka(아스카 이오)그래도 귀엽게 생긴 귀여운 AV배우인데 말이죠..ㅠㅠ

패셔니스트 Io Asuka(아스카 이오)~! 옷 정말 잘입는 것 같네요 ㅎㅎ
[귀여운AV배우] Io Asuka(아스카 이오)87년생AV배우~! [귀여운AV배우] Io Asuka(아스카 이오)87년생AV배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5 Rating: 5

댓글 2개

  1. 눈이 상당히 이쁘네요

    사슴같아요 ㅎㅎ

    답글삭제
  2. ㄴ 저는 여자든 남자든 처음 볼때 눈을보거든요 ㅎㅎ 아스카 이오 눈이 정말 맑다능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