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Imai Hirono(히로노 이마이)

Imai Hirono(히로노 이마이)정말 귀여운 AV배우죠 ㅎㅎ 그녀의 목소리도 정말 감질맛?? 나게 귀엽죠 ㅎㅎ

imai Hirono(히로노 이마이)의 AV작품들을 보면 백옥피부도 일품이지만 거의 모든 AV작품들이 귀여운 컨셉!!! Imai Hirono(히로노 이마이)와 정말 잘맞는 컨셉이죠 ㅎㅎ
역시 AV배우들은 자기와 잘맞는 컨셉의 AV작품들을 찍어야 더 볼만 한 것 같아요 ㅎㅎ 그쵸?

Imai Hirono(히로노 이마이)는 89년생이며 T147cm이고 신체사이즈는 83-58-85입니다~^^

Mihiro(미히로)와 같이 찍엇나보군요 ㅎㅎ 둘다 정말 귀여운AV배우인데 ㅎㅎ

하지만...Mihiro(미히로)는 이제 은퇴를 햇죠...ㅠㅠ


[귀여운AV배우] Imai Hirono(히로노 이마이) [귀여운AV배우] Imai Hirono(히로노 이마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32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