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Hino Hikari(히카리 히노)

Hino Hikari(히카리 히노)..처음 듣는 이름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쫌 있을 것 같네요 ㅎㅎHino Hikari(히카리 히노)는 절대로 신인 AV배우가 아니고요...05년데 데뷔한 AV배우입니다 ^ㅡ^ 그래서 Hino Hikari(히카리 히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예전부터 봐왓던??? 그런 분들이 많이 좋아하시죠 ㅎㅎ

Hino Hikari(히카리 히노)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6년생이며 T155cm이고 신체사이즈는 90-52-82입니다 ㅎㅎ

슴가가 상당히 큰 편이죠 ㅎㅎ

여러가지 AV작품에서 여러가지 컨셉들을 완벽히 소화해 내는게 특기?인 Hino Hikari(히카리 히노)!!! 그녀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세요 ㅎㅎ
글래머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 이 눈에 띄지요 ㅎㅎ
[글래머AV배우] Hino Hikari(히카리 히노) [글래머AV배우] Hino Hikari(히카리 히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25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