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이쁜AV배우] Hinate Tachibana(타치바나 히나타)

Hinata Tachibana(타치바나 히나타)는 얼굴이면 얼굴 연기력이면 연기력 다리 각선미면 각선미 하나 흠잡을때 없이 정말 완벽한 AV배우 같아요 그래서 그럴까요..이렇게 완벽한데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점점 떨어지는걸 보니...ㅠㅠ 너무 완벽해도 안되는것 같군요...

Hinata Tachibana(타치바나 히나타)는 90년생이며 T160cm이고 신체사이즈는 83-60-86입니다.ㅎㅎ 신체사이즈도 적당하죠 ㅎㅎ 그렇게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ㅎㅎ

Hinata Tachibana(타치바나 히나타)의 AV겉표지만 보고도 바로 보고 싶어진다는 느낌을 저는 받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 궁금하네요...
[다리가이쁜AV배우] Hinate Tachibana(타치바나 히나타) [다리가이쁜AV배우] Hinate Tachibana(타치바나 히나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3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