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Himesaki Riria(리리아 히메사키)

Himesaki Riria(리리하 히메사키)는 화장을 너무 떡칠?한다는게 참 아쉬운 배우에요 ㅠㅠ 쌩얼도 이쁜데...너무 화장을 진하게 한다능....

Himesaki Riria(리리아 히메사키)의 매력은 참 여러가지가 있지만 글래머스 한 몸매때문에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ㅎㅎ

Himesaki Riria(리리아 히메사키)슴가는 정말 ㅎㅎ 볼만 하죠 ㅎㅎ 만지고 싶은? 그런 슴가죠 ㅎ

Himesaki Riria(리리아 히메사키)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5년생이며 T157cm이고 신체사이즈는 90-57-85입니다^ㅡ^

Himesaki Riria(리리아 히메사키)의 신체사이즈를 보더라도 슴가가 ㅎㅎ 굉장히 크다는 것을 아실수잇죠 ㅎㅎ

귀여운 외모에 글래머스한 몸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Himesaki Riria(리리아 히메사키)의 AV작품을 한번쯤 보시는 것 권유해드리고싶네요 ㅎㅎ 한번 보시고 팬 되시는 거아니죠?ㅎㅎ

쌩얼도 정말 잘어울리죠 ㅎㅎ
[글래머AV배우] Himesaki Riria(리리아 히메사키) [글래머AV배우] Himesaki Riria(리리아 히메사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2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