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

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를 모르시는 분들이 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글래머AV배우들을 좋아하시는 매니아 분들은 당연히 아시겠지만요 ㅎㅎ 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는 거유 가슴으로 글래머 AV계열에서 인기 상승중인 AV배우입니다.

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의 프로필은 86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91-58-83입니다..가슴 사이즈가 완전 장난이 아니죠..그런데 가슴이 너무 크면 보기가좀 흉한데..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같은 경우에는 이쁘게 크다.?라는 말을 하고 싶네요 ㅎㅎ

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처럼 거유 글래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의 AV작품을 꼭 보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ㅎㅎ 2010년에 들어서서 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의 인기가 급상승중이거든요 ㅎㅎ 또 한 작품도 꾸준히 나오고 있고요...ㅎㅎ
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여러 AV 배우들과도 친한가 보군요 ㅎㅎ
[글래머AV배우] 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 [글래머AV배우] Harumi Asano(아사노 하루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