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AV배우] Haruka Itoh(이토 하루카)

Max-A 9월24일자 AV작품을 끝으로 공식 은퇴선언했습니다....사유는 휴식을 취하고 싶다는 군요...그동안 수고하셧습니다



음..AV배우들은 외모가 거의다 연예인들 급이죠..뭐..AV도 연예인이긴 하지만요 ㅎㅎ AV배우들은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면 귀여운 컨셉의 AV작품들을 자주 찍고 청순한 스타일이면 청순한 컨셉의 AV작품을 찍기 마련이죠..

Haruka Itoh(이토 하루카)는 외모가 청순한 스타일 이기 떄문에 주로 AV작품을 찍을때 청순함을 강조하는 AV작품들 위주로 찍기 유명하죠 ㅎㅎ

Haruka Itoh(이토 하루카)는 08년도에 데뷔한 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면서 AV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죠 ㅎㅎ

Haruka Itoh(이토 하루카)의 프로필은 86년생이며 T160cm이고 신체사이즈는 81-58-87입니다..Haruka Itoh(이토 하루카)의 가장큰 매력은 호수같이 맑은 눈이 매력이라는데요..눈이 좀 이쁘긴 하더군요 ㅎㅎ

Haruka Itoh(이토 하루카)의 작품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연기력도 정말 좋다는 걸 느낄수 있을 꺼에요 ㅎㅎ
[은퇴한AV배우] Haruka Itoh(이토 하루카) [은퇴한AV배우] Haruka Itoh(이토 하루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2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