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녀AV배우] Fujisaki Rio(리오 후지사키)

Fujisaki Rio(리오 후지사키)를 아시는 분들은 정말 많으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2009년에 신인 AV배우로 데뷔한후 AV작품이 나올때 마다 상승세를 타고있는 Fujisaki Rio(리오 후지사키)~!

Fujisaki Rio(리오 후지사키)의 AV작품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귀여운 행동..?이라고 해야하나요..그런것들이 아주 깨물어 주고싶을정도로 귀엽죠 ㅎㅎ 이렇게 말하니 변태 같네요 ㅎㅎ

Fujisaki Rio(리오 후지사키)의 AV작품을 보시고 AV계에 입문 하신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ㅎㅎ Fujisaki Rio(리오 후지사키)가 키만 좀 컷다면 완벽한 AV배우로 거듭낫을텐데..그쵸..그렇지만 Fujisaki Rio(리오 후지사키)만의 귀여운 매력으로도 충분히 AV배우로서 좋은 평을 받고 있으니...AV배우로 실패한건 아니죠 ㅎㅎ

Fujisaki Rio(리오 후지사키)의 간략한 프로필을 말하자면 88년생이며 T155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8-85입니다^^
[엘프녀AV배우] Fujisaki Rio(리오 후지사키) [엘프녀AV배우] Fujisaki Rio(리오 후지사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8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