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해야할 AV배우...! 絵色 千佳 Chika Eiro(에이로 치카)!!!

AV배우 Rio(리오)를 보고 AV배우가 되기로 결심한 그녀..
콧대가 상당히 날카롭네요 ㅎㅎ 저 콧대가 성형이 아닐리가 없겟죠 ㅎㅎ 그래도 성형해서 이상한 것보다는 저렇게 이쁘게 된 게 좋네요 ㅎㅎ

2010년 Erotica기획사의 전속 배우로 데뷔하면서 어느정도의 팬 들을 보유 했으나 DMM랭킹에는 오르지 못하던 아쉬움이 남았던 AV배우 였지만 2011년이된 지금...Chika Eiro(에이로 치카)의 인지도는 날이 갈수록 상승하고 있으면 DMM랭킹에서도 상위권을 바라보는 AV배우가 되었습니다.

인지도가 상승한만큼 그녀의 작품을 원하는 기획사들이 한둘 늘어 나고 있는 상황이 되었죠..
Chika Eiro(에이로 치카)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0년생이며 T156cm이고 신체사이즈는 79-58-85입니다.

약간은 빈약한 신체 사이즈를 지니고 있지만 그녀의 매력은 환하게 웃는 미소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

DMM랭킹에서 달마다 상위권으로 상승하는 그녀의 TOP클래스 순위 진입권에도 기대해 보는 5월이 될 것같네요...
주목해야할 AV배우...! 絵色 千佳 Chika Eiro(에이로 치카)!!! 주목해야할 AV배우...! 絵色 千佳 Chika Eiro(에이로 치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0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