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배우들의 쌩얼~ Chika Eiro (에이로 치카)

여자들을 화려하게 보이게 하는 것!

여자들이 자신감을 갖는 것!

바로 화장이 아닐까요..? AV배우들뿐 아니라 다른 분야의 연예인 들도 쌩얼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AV배우들의 쌩얼의 세계....!!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Chika Eiro(에이로 치카)~ 그녀의 쌩얼을 한번 엿볼까요..?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AV배우이죠 ㅎㅎ 몇 몇 분들은 CHika Eiro(에이로 치카)가 2011년 신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2010년 데뷔한 나름 경력 있는 배우죠 ㅎㅎ
화장기 없는 쌩얼도 정말 매력적이네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Chika Eiro(에이로 치카)는 너무 진한 화장은 안어울리는 것 같아요....스모키는 상당히 잘어울릴 것 같긴하지만요 ㅎㅎ 팜므파탈 적으로 보여 질 것같네요 ㅎㅎ

뭘먹고 잣길래 얼굴이 저렇게 부엇을까요 ㅎㅎ 자기전에 먹고 자지 맙시다 ㅎㅎ

Chika Eiro(에이로 치카)의 무서운 상승세..과연 8월달에는 어느정도로 올라갈까요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
AV배우들의 쌩얼~ Chika Eiro (에이로 치카) AV배우들의 쌩얼~ Chika Eiro (에이로 치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29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