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이쁜 AV배우] Azumi Mizushima(미즈시마 아즈미)

Azumi Mizushima(미즈시마 아즈미)를 찾는 분들이 부쩍 많이 생긴요즘...Azumi Mizushima(미즈시마 아즈미)에 대한정보가 별로 없어서 많이들 아쉬워했을 것 같네요 ㅎㅎ 이미 올려진줄 알았는데....늦게 나마 지금 올립니다.ㅠㅠ

Azumi Mizushima(미즈시마 아즈미)..RCT-247의 작품에서 아나운서 역할로 강렬한? 인상을 남겻고요.gar-198에서 섹쉬한 분홍색 옷을 입고 나와 엘리베이터걸이라는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입니다^^

그밖에도 여러가지 작품들이 있는데요..RCT -254  CRPD360 EVO078등 꾸준히 작품을 찍으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환하게 웃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인 Azumi Mizushima(미즈시마 아즈미)~!

Azumi Mizushima(미즈시마 아즈미)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8년생이며 T167cm이고 신체사이즈는 84-61-93입니다~

키도 큰편에 속하고 완벽한 몸매! 다리가 이쁜AV배우!

한번 보면 빠져들고 말겟죠 ㅎㅎ

많이들 보셧을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바로 이작품을 보신 분들은 이 배우의 이름이 뭐냐 작품이 몇개있냐 이런것들이 질문에 많이 올라오더군요 ㅎㅎ 이 여배우의 이름은 Azumi Mizushima(미즈시마 아즈미) 입니다 잊지마세요 ㅎㅎ

다리가 정말 이쁜데 다리쪽은 ㅎㅎ 캡쳐할수가 없더군요 ㅎㅎ
엘리베이터 걸 로 유명세를 탄 그녀~! 하지만 일본에서는 예전부터 인기가 많았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ㅎㅎ
[다리가이쁜 AV배우] Azumi Mizushima(미즈시마 아즈미) [다리가이쁜 AV배우] Azumi Mizushima(미즈시마 아즈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4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