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AV배우]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86년생AV배우~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죠 ㅎㅎ 정말 청순한 AV배우로 유명하죠 ㅎㅎ 지금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면서 AV작품을 발매하고 있는 배우!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의 프로필은 86년생이며 T159cm이고 신체사이즈는 89-60-84입니다..

청순하면서도 글래머스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매니아 층이 상당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 그녀의 매력은 청순함 일까요..? 아니면 그녀의 몸매에서 나오는 포스일까요..?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의 청순한 외모에 반한다고들 하시더군요 ㅎㅎ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 정말 청순하게 생긴게 뭔지를 잘보여주는 AV배우인것 같아요 ㅎㅎ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가 자꾸 귀여운 컨셉의 AV작품에 도전하는데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는 귀여운 컨셉의 AV작품 보다는 청순한 컨셉의 AV작품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ㅎㅎ
여러가지 작품에서 여러 가지 컨셉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
[청순한AV배우]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86년생AV배우~ [청순한AV배우] Azumi Harusaki(하루사키 아즈미)86년생AV배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16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