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9일 월요일

[다리가이쁜AV배우] Aya Matsuki(마츠키 아야)

우선 Aya Matsuki(마츠키 아야)의 간략한 프로필 을 먼저 말하는게 좋겟네요 . . . . . . .

Aya Matsuki(마츠키 아야)는 87년생이며 T171cm이고 신체사이즈는 82-58-86입니다^ㅡ^다리가 정말 이쁜 AV배우이지요 ㅎㅎ

몸매도 글래머스한 몸매이기때문에 매니아분들을 상당히 보유하고있는 AV배우중에 한명이지요 ㅎㅎ 171cm에서 뿜어져 나오는 각선미 포스는...못보신분들은 모르실꺼에요 ㅎㅎ Aya Matsuki(마츠키 아야)는 노모작품도 유출되어있기떄문에 키도크면서 다리가이쁜AV배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Aya Matsuki(마츠키 아야)의 작품을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후회는 없을꺼에요 ㅎㅎ

검은스타킹이 정말 잘어울리지 않나요 ㅎㅎ 다리가 정말이쁘네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