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의 AV배우! AV 엘프녀 ! Yuu Asakura(아사쿠라 유)




2011년을 맞이해 20명 AV배우를 뽑아 2일간 AV카페에서 AV5대얼짱 투표를 했습니다.(우리들만의 5대얼짱)

2일간이라는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해주셧습니다..!
조회수 2400대를 기록하며 댓글수도 많이 남기며 많이들 참여해 주셧는데요..!

이번 AV5대얼짱은 1위~5위까지의 AV배우가 누가되는지 선정하는 것이었습니다..! 3명까지 투표가 가능하게 했습니다..!

어디까지나 카페에서만 한 결과이므로 많이 차이가 있더라도 양해바랍니다..ㅠ

이번 AV5대얼짱 에서 영광의 1위를 차지한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입니다..! 짝짝짝~!
AV배우 투표를 했지만 상위권과 하위권의 AV배우 득표수는 상당하다는 것을 느꼇습니다 AV배우들의 인지도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느끼는??ㅎㅎ.
..
그리고 이번 2011년을 맞이해 유명 AV배우들과 함께 만들고있는 이번 KMP2011년 프로젝트도 잘됫으면 좋겟네요!!보기만 해도 이름을 알법한 AV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팀을 만들었죠!!! 기대!!

일본 최고의 AV배우로 뽑힌 모두가 인정하는 AV 엘프녀 !!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

Satomi Yuria(사토미 유리아)가 1위를 할거라고 예상했지만 하루사이에 전세가 역전..!

역시 일본 최고의 AV배우 답네요..! 이번 2011년 카스파 어덜트에서도 AV여우배우상으로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죠!!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는 KMP기획사의 전속 배우로 활동한 후  AV작품은 그리많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2010년 DMM연간매출 랭킹에도 11위를 차지하는등 일본 최고의 AV배우라는 것을 다시금 증명 했습니다.
눈밑 애교살이 굉장히 사랑스러운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
토끼해를 맞이해 여러 AV배우들이 토끼탈 이벤트..ㅎㅎㅎ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 뭘해도 이쁘네요 ㅎㅎ
쵸파 모자를 쓴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AV 엘프녀라는 말은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에게 정말 잘어울리는 말인거 같네요 ㅎㅎ
다른 AV 엘프녀들도 많지만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가 이번 AV5대얼짱에서 1위를 차지한 이유는 그만큼 많은 인기를 누리고있다는 계기가 된 것 같네요..!!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는 컨셉인지 아닌지 먼지 모르겟지만 아직까지도 AV작품을 찍을때 약간 쑥쓰러워 한다는게....웬지 컨셉인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그런 매력때문에 일본 최고의 AV배우가 된 거일지도...
누가 이렇게 귀여운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에게 뭐라고 할수있을까요...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가 언제 까지 KMP기획사에 있을지..다른 기획사로 간다면 과연 어떤 기획사로 갈지..
뽀얀 피부 완벽한 외모 이모든걸 겸비한 AV 엘프녀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
엽기적인 표정도 마다하지 않는 일본 최고의 AV배우!!!!
麻倉憂Yuu Asakura(아사쿠라 유)얼굴도 정말 작네요..

이번 2011년 AV5대얼짱에서 1위를 차지한 Yuu Asakura(아사쿠라 유)정말 축하드립니다..!!!!!!



                                                                                                                               -By.별이되어버린나-
일본 최고의 AV배우! AV 엘프녀 ! Yuu Asakura(아사쿠라 유) 일본 최고의 AV배우! AV 엘프녀 ! Yuu Asakura(아사쿠라 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7:00 Rating: 5

댓글 2개

  1. 아사미 오가와는 왜 없는거죠 ㅠㅠ

    답글삭제
  2. ㄴ ㅜㅜㅜㅜ 투표를 하다보닝 ㅠㅠㅠ 그렇게됫네영 ㅠ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