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녀AV배우] Asakura Yu(유 아사쿠라)89년생AV~!

지금 일본 열도는 Asakura Yu(유 아사쿠라)전성시대 입니다..

성인 DVD점을 가더라도 Asakura Yu(유 아사쿠라)가 항상 메인으로 되어있을정도로 Asakura Yu(유 아사쿠라)의 인기는 그야 말로 최고 입니다!!

Asakura Yu(유 아사쿠라)는 일본에서만 인기있는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죠 엄청 청순하게 생기면서도 몸매도 좋은 완전 엘프녀 스타일의 AV배우라서 Asakura Yu(유 아사쿠라)의 작품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ㅎㅎ

Asakura Yu(유 아사쿠라)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89년생AV배우이며 T160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6-85입니다^^

Asakura Yu(유 아사쿠라)의 작품을 찾으시는 분들중에 주의 할점이 하나있습니다! 바로! Namiki Yu(유 나미키)와 Asakura Yu(유 아사쿠라)를 햇갈리시면 안되요 ㅎㅎ 생긴것도 약간 비슷하더군요 ㅎㅎ
여러가지 옷을 입어도 전혀 다른 사람 같은 느낌을 주는 팔색조 Asakura Yu(유 아사쿠라)~!!!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ㅎㅎ 89년생AV배우중에서 아니! 지금 AV배우중에서 최고인거 같네요 ㅎㅎ 그래서 AV작품들도 엄청 많이 찍고있는거겟죠 ㅎ
[엘프녀AV배우] Asakura Yu(유 아사쿠라)89년생AV~! [엘프녀AV배우] Asakura Yu(유 아사쿠라)89년생AV~!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05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