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Aozora Konatsu(코나츠 아오조라)

정말 귀엽게 생긴 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Aozora Konatsu(코나츠 아오조라)! 그녀의 매력은글래머스한 몸매도 있지만 눈웃음이 아주 쵝오죠 ㅎㅎ 이눈웃음에 넘어가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ㅎㅎ

Aozora Konatsu(코나츠 아오조라)의 간략한 프로필을 말하자면 89년생이며 T152cm이고 신체사이즈는 98-58-84입니다~

Aozora Konatsu(코나츠 아오조라)는 글래머스한 가슴을 강조로 하는 Av작품들이 많은 걸로 유명하죠 ㅎㅎ 그정도로 가슴이 정말 이쁘다고 말하고싶네요 ㅎㅎ


정말 귀엽게 생긴 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Aozora Konatsu(코나츠 아오조라)! 그녀의 매력은글래머스한 몸매도 있지만 눈웃음이 아주 쵝오죠 ㅎㅎ 이눈웃음에 넘어가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ㅎㅎ

Aozora Konatsu(코나츠 아오조라)의 간략한 프로필을 말하자면 89년생이며 T152cm이고 신체사이즈는 98-58-84입니다~

Aozora Konatsu(코나츠 아오조라)는 글래머스한 가슴을 강조로 하는 Av작품들이 많은 걸로 유명하죠 ㅎㅎ 그정도로 가슴이 정말 이쁘다고 말하고싶네요 ㅎㅎ

아..셀카인데도 저렇게 대담하게 셀카를 찍는 Aozora Konatsu(코나츠 아오조라)~!
[귀여운AV배우] Aozora Konatsu(코나츠 아오조라) [귀여운AV배우] Aozora Konatsu(코나츠 아오조라)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39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