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추천] Aoi Sora(소라 아오이)

AV배우하면 대부분 Aoi Sora(소라 아오이)를 가장 많이들 떠올리실것 같네요..그정도로 유명한 AV배우 이기때문이죠..

Aoi Sora(소라 아오이)는 엄청 어리다고들 생각하시겠지만 Aoi Sora(소라 아오이)는 나이가 많아요..간략한 프로필을 말하자면..83년생이며 T155cm이고 신체사이즈는 90-58-83입니다^^

Aoi Sora(소라 아오이)가 83년생..많죠...근데 엄청 동안이네요 ㅎㅎ

Aoi Sora(소라 아오이)는 AV계에서도 알아주지만 영화 드라마 각종 쇼프로그램등에서 맹활약하는 AV계에서 성공한 배우로 유명하죠 ㅎㅎ 그래서 그런지 AV작품은 그리 많이 나오진 않더군요 ㅎㅎ

라디오 방송중인 Aoi Sora(소라 아오이)~!
글래머AV배우 추천하라면 망설이지말고 Aoi Sora(소라 아오이)꾸욱~Aoi Sora(소라 아오이)는 여러 AV배우들과도 친하긴 하지만 Asami Yuma(유마 아사미)와 가장친하다고 하더군요 ㅎㅎ

Aoi Sora(소라 아오이)꽃잎도 맛있게 먹네용??ㅋㅋㅋㅋ

이마도 정말 이쁜 우리 Aoi Sora(소라 아오이)그녀의 매력은 끝이 없는 것 같네요 ㅎㅎ
[글래머AV배우추천] Aoi Sora(소라 아오이) [글래머AV배우추천] Aoi Sora(소라 아오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0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