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배우들의 쌩얼~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

여자들을 화려하게 보이게 하는 것!

여자들이 자신감을 갖는 것!

바로 화장이 아닐까요..? AV배우들뿐 아니라 다른 분야의 연예인 들도 쌩얼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AV배우들의 쌩얼의 세계....!!


T170cm이며 황금 비율을 지닌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 많은 매니아와 팬 들을 보유하고있는 기럭지의? 여신 ㅎ
음...화장한 얼굴과 쌩얼의 얼굴 차이가 상당히 크네요 ㅎㅎ 그래도 쌩얼은 청순해 보이는 면이 있는 것 같기도해요 ㅎㅎ
화장안하면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가 옆에 지나가도 모를 것 같네요 ㅎㅎ 한번도 지나간적은 없지만 ㅠㅠ
쇄골이 유독 빛나보이는 쇄골미인 ㅎㅎ
AV배우들의 쌩얼~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 AV배우들의 쌩얼~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25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