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예쁜AV배우]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

다리 예쁜 AV배우들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라는 배우를 모르실리 없다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몸이 마른편에 속하지만 다리하나는 정말 예쁜 AV배우죠..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의 프로필은 88년생이며 T168cm이고 신체사이즈는 87-56-83입니다..키가 상당히 크죠..키 만 보아도 다리가 다른 AV배우들에 비해 길다는 것을 느낄수 있을텐데요..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같은 경우는 다리가 예쁘게 길다고?표현을 해야 맞을 것 같네요 ㅎㅎ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의 어떤 부분이 좋나요..??
 개인적으로 전 다리가 정말 맘에 드네요 ㅎㅎ

노모 작품도 왕성히???나오고 있는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
팬 분들에게는 좋은 일이겟죠 ㅎ

[다리가예쁜AV배우]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 [다리가예쁜AV배우] Amamiya Kotone(코토네 아마미야)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04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