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Alice Ozawa(오자와 앨리스)90년생AV배우~!

AV배우하면 뭐니뭐니 해도 글래머스한 몸매를 뿜어내는 포스! 그런 포스를 뿜어내는 AV배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죠..아니..거의 AV작품을 보시는 분들은 거의다..?

글래머스한 AV배우들을 좋아하시뇨 ㅎㅎ 그러나 요즘 대세는 귀여운 스타일의 AV배우나 미시 스타일의 AV가 대세...

그와중에 키도 크고 완전 글래머스한 AV배우! Alice Ozawa(오자와 앨리스)!가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Alice Ozawa(오자와 앨리스)의 프로필을 간단히 말하면 90년생에다가 키는 무려T167cm이고 신체사이즈는 100-61-89입니다...완전 그래머스한 몸매를 지니고 있죠..가슴은 딱..성형한 사이즈이지만 ㅎㅎ 굉장히 몸매가 이쁘더군요 ㅎㅎ 다리 각선미 또 완전 이쁜 Alice Ozawa(오자와 앨리스)~!

만일 Alice Ozawa(오자와 앨리스)를 모르셧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있는 Alice Ozawa(오자와 앨리스)의 사진을 보시고 판단해 보세요^^
90년생AV배우 답게 아직도 천진난만한 웃음을 지니고 있네요 ㅎㅎ 귀여워요 ㅎ
[글래머AV배우] Alice Ozawa(오자와 앨리스)90년생AV배우~! [글래머AV배우] Alice Ozawa(오자와 앨리스)90년생AV배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5 Rating: 5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