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av배우] Akiyama Shoko(쇼코 아키야마)

H.M.P에서 확실히 밀어주고 있는 이 배우! Akiyama Shoko(쇼코 아키야마)!!

Akiyama Shoko(쇼코 아키야마)는 85년생이며 T160cm이고 신체사이즈는 87-58-89입니다^^

다리가 절말 이쁜 AV배우더군요 ㅎㅎ Akiyama Shoko(쇼코 아키야마)의 AV작품을 보신분들은 아시겟지만 정말 다리에 한시도 눈을 뗄수가 없더군요 ㅎㅎ

Akiyama Shoko(쇼코 아키야마)는 다리뿐아니라 몸도 글래머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팬 층이 많은 것 같더군요 ㅎㅎ

Akiyama Shoko(쇼코 아키야마)처럼 다리이쁜 AV배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망설이지마시고 Akiyama Shoko(쇼코 아키야마)의 작품을 한번 보시는 거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은퇴한av배우] Akiyama Shoko(쇼코 아키야마) [은퇴한av배우] Akiyama Shoko(쇼코 아키야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0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