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배우들의 쌩얼~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

여자들을 화려하게 보이게 하는 것!

여자들이 자신감을 갖는 것!

바로 화장이 아닐까요..? AV배우들뿐 아니라 다른 분야의 연예인 들도 쌩얼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AV배우들의 쌩얼의 세계....!!


거부 할수없는 팜므파탈의 소유자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 화장을지워서 그런지 다크서클이 조금 있지만..ㅎㅎ;;매력적인 페이스는 숨길수가 없네요 ! ! !
조금은 날카로운 인상을 지녓다고 생각햇는데...이렇게 쌩얼에 안경까지 쓰니깐 지적인 이미지가 ...! ! !
청순해보이네요 ㅎㅎ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의 또 다른 매력들이 점점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ㅎㅎ;;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의 손을 자세히본적이 없었는데 지금 보니깐 손도 굉장히 이쁘군요 ㅎㅎ
AV배우들의 쌩얼~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 AV배우들의 쌩얼~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26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