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DMM랭킹 1위 등극..!

DMM랭킹 TOP.10안에 항상 들어 있던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그러나 1위를 한적이 언제인지를....ㅠㅠ

그러나 이번 2011년 5월 DMM랭킹 1위를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가 차지 했습니다...!!



우리 블로그에서 팜므파탈 투표를 한덕일까요??ㅎㅎ 장난이구요..

아마도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가 이번 5월 DMM랭킹 1위를 한것은 4월달에 S1에서 발매한 작품이 많은 비중을 차지한 탓인 것 같네요...

S1에서 발매한 1인4역의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약간은 코믹스러운 면이 있지만 작품성은 좋은 반응을 보여 이번 5월에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에 대한 기대감이 커 진것 같네요..!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의 좋은 활동을 더욱더 기대해 볼수 있는 계기가 되어진 것 같네요 ㅎㅎ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DMM랭킹 1위 등극..!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DMM랭킹 1위 등극..!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05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