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cmAV배우] Nozomi ichinohe(이치노헤 노조미)

AV배우 세계에서는 170cm만 되도 정말 큰키이죠..그러나 178cm나 되는 Nozomi ichinohe(이치노헤 노조미)!는 그야말로 장신중에 장신AV배우이지요 ㅎㅎ

Nozomi ichinohe(이치노헤 노조미)는 발리볼 선수 출신으로 어렷을때부터 운동을 해와서 키도크고 근육들도있죠 ㅎㅎ 특히 허벅지 근육과 복근 근육이 멋찌죠 ㅎㅎ

Nozomi ichinohe(이치노헤 노조미)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3년생이며 T178cm이고 신체사이즈는 93-60-92입니다^ㅡ^

키큰 AV배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Nozomi ichinohe(이치노헤 노조미)의 작품을 보세요 ㅎㅎ 재미있습니다 ㅎㅎ 남자AV배우들이 ㅋㅋ 키가다 작다능ㅋㅋㅋㅋ
..확실히 다른AV배우들보다 훨씬키도크고 몸매도 발달?되어있네요 ㅎㅎ
[178cmAV배우] Nozomi ichinohe(이치노헤 노조미) [178cmAV배우] Nozomi ichinohe(이치노헤 노조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38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