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cm위엄AV배우] Shiori Tsukimi(츠키미 시오리)

그라비아 모델출신이면서 케이블티비 TV엔젤스에 나왓던 Shiori Tsukimi(츠키미 시오리)~!

그라비아 모델 출신인거는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지만 TV엔젤스에 나왓던거는 아래 사진 보시면 바로 아실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그떄 티비에 나왓을떄도 노출수위가 좀 심해서 일본걸치고는 대담 하다고 생각햇는데 AV계에 진출을 ㅎㅎ

Shiori Tsukimi(츠키미 시오리)는 86년생이며 T170cm이고 신체사이즈는 89-59-89입니다~^^

Shiori Tsukimi(츠키미 시오리)는 키가 커서 그런지 다리가 정말 이쁜거 같아요 ㅎㅎ 170cm에서 뿜어져나오는 위엄은 하하하.

AV작품을 보는 자의 눈을 좋게 만든다는 착각을..?ㅎㅎ
[170cm위엄AV배우] Shiori Tsukimi(츠키미 시오리) [170cm위엄AV배우] Shiori Tsukimi(츠키미 시오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31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