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DMM랭킹 최상위권...아무도 예측할수 없다..?

어느 달(月)보다도 DMM랭킹 최상위권 쟁탈전이 심할 것 같은 10월!!!!

10월 DMM랭킹 및 9월DMM렌탈 랭킹까지 최상위권 배우들의 순위 변동이 심할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제 DMM렌탈1위인 Kana Yume(유메 카나)는 9월 렌탈랭킹에도 1위를 차지할것같지만 10월 DMM랭킹에서는 5위안에 간간히 들지도 모른다는 느낌이듭니다...

10월을 맞이하여 데뷔하는 AV배우들이 매니아층이 상당히 있을것으로 보여지는 여배우들이라서....

 10월 DMM랭킹1위를 차지할것으로 보여지는 가장 유력한 배우는 두명이 있습니다.. 이 두명은 아마도 1위 2위를 차지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첫번째 후보는 그라비아 TOP모델로 방송 및 영화배우로 유명한 小向美奈子  Minako Komukai(고무카이 미나코)입니다.

안좋은 일에 연루되어 방송활동을 하지 못햇던 그녀가 택한 것은 AV전향... AliceJAPAN소속으로 그녀가 출연하는 작품들은 작품당 몇천만엔을 받는다고 하죠...그녀의 데뷔작이 10월 DMM랭킹에서 1위를 할지 2위를 할지 기대가됩니다.

이렇게 몇천만엔을 받는 AV배우를 능가할 10월 데뷔 배우는 바로..전직 레이스 퀸으로 방송 및 여러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많은 인기를 누렷던 香西咲 Saki Kouzai(코우자이 사키)입니다.

MUTEKI기획사에서 10월을 맞이하여 데뷔하는 그녀... 매혹적인 바디라인과 더불어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누렷던 그녀의 av데뷔는 DMM랭킹1위를 넘보아도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DMM랭킹 최상위권은 아니지만 상위권에 들어갈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멤버로는 은퇴한 Nana Nanaumi(나나우미 나나)를 닮은 柏木のぞみ Nozomi Kashiwagi(카시와기 노조미)도 상위권에 속할것으로 보여지고 요즘 갸루걸 대세로 불리우는 Tomoda Ayaka(아야카 토모다)를 비롯 Ideapocket기획사에서 데뷔하는 갸루계통인 紺野朋美 Tomomi Konno(콘노 토모미)도 상위권에 속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무리 그래도 DMM렌탈 최고봉은 바로 이배우겟죵..?

P S. Kana Yume(유메 카나)가 왜 DMM렌탈까지 최상위권을차지했는지 이유를 몰랏지만... 저번주에 알게되었네요.... 왜 DMM렌탈 까지 차지하는지 ...그녀는 신인이 아닌것 같습니다.....
10월... DMM랭킹 최상위권...아무도 예측할수 없다..? 10월... DMM랭킹 최상위권...아무도 예측할수 없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24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