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신인 AV배우] 枢木みかん Mikan Kururugi(쿠루루기 미칸)-SOD소속

SOD STAR전속 배우로는 아니지만 이번 10월을 맞이하여 SOD기획사에서 첫 데뷔하는 枢木みかん Mikan Kururugi(쿠루루기 미칸)!

전속 배우도 아님에도 이배우를 이렇게 신인 AV배우에 소개하는 것은..! 그녀의 놀라운 매력!

그녀의 매력은! 바로! 뱀과 같이 뾰족한 그녀의 혀! 그녀의 매력은 페라치오 계에 ACE가 될지도 모른다능.....

과연 그녀가 11월달에는 어느 기획사에서 작품을 내놓을지 궁금하군요 ㅎ

枢木みかん Mikan Kururugi(쿠루루기 미칸)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2년생이며 T155cm이고 신체사이즈는 83-58-86입니다.
[10월 신인 AV배우] 枢木みかん Mikan Kururugi(쿠루루기 미칸)-SOD소속 [10월 신인 AV배우] 枢木みかん Mikan Kururugi(쿠루루기 미칸)-SOD소속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00 Rating: 5

댓글 15개

  1. ㅎㅎㅎ
    혀가 엄청나게 길다고 자기가 소개하고 있죠. ㅎㅎㅎ
    페라계의 탑이 될수 있을까요?

    근데 별님 dmm좀 이상하지 않던간요?
    조금씩 제한이 걸리는것 같기도 한데요.
    저만 그런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2. ㄴ 전 아무 이상없는 것같아용 ㅎㅎㅎDMM에서 사이그마님 아이피 필터링 하는거아니에여??ㅠㅠ ㅎㅎ장난이고용..흠..왜그러징;;ㅠㅠ 페라 감독들이 눈독들일 것 같더군요 ㅎㅎ

    답글삭제
  3. 별님은 괜찮으시군요. ㅎㅎㅎ
    저는 계속 그러는게 아니라 한번씩 검색해서 클릭하면 그래서 여주어 본겁니다. ㅎㅎㅎ

    이제 프로필그림 재대로 나올라나 ^^

    아참 별님 제가 네이버카페에 시그마가 접니다.
    그 카페에서 이글루스 블로그로 흘러 들어갔습니다. ^^

    답글삭제
  4. ㄴ 아하 ㅎㅎㅎ 혹시나햇는데 맞앗네용 ㅎㅎㅎ

    답글삭제
  5. 푸하핫~^^ 차별화가 생존의 으뜸 전략이긴 합니다만.... 혀라니.... 왠지 매니아층이 생길 것만 같은데요? ^^

    답글삭제
  6. ㄴ ㅎㅎ 그춍?? 웬지모르게 자극이 ..막오는듯...ㅎㅎ

    답글삭제
  7. 그래도 아직까지 펠라계의 여제는 호시 유노가 아닐까 싶네요. ㅇㅎㅎㅎ
    아나콘다 펠라....

    답글삭제
  8. ㅎㅎ 혀가 상당히 기네욤...

    답글삭제
  9. ㄴ 프리디아님 말씀 ㅋㅋㅋ 아나콘다 빵텨젓어여 ㅎㅎ
    다리안님은 혀긴 배우 안좋아하실것 같아영 ㅎ

    답글삭제
  10. 아 그게..... 아나콘다 펠라라는게 제가 지은게 아니라 유노 호시 작품들에 항상 문구로 삽입되는 닉네임이 아나콘다 펠라치오더라구요.
    마치 아나콘다처럼 휘감는다는 뜻일걸요?

    답글삭제
  11. ㅠㅠ 카테고리겨우찾앗습니다 모바일이라;; 모바일 버젼 설정 부탁드렸는데 못보셧나보군요!. 페라는 제가 많이 선호하는 장르는 아니라 ㅠㅠ 약간 긴혀가부담스러울뿐이란 ㅋ

    답글삭제
  12. ㄴ 혀가 길은 배우들도 은근이 매력적이라능 ㅎㅎ
    물방울님! 근데 구글블로그도 모바일버젼 설정이있어요???

    답글삭제
  13. |_예!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자주 들어가는 다른 블로거님은 설정이 되있으셔서 .. 조심스레 부탁을 드려봤던겁니다^^

    답글삭제
  14. ㄴ 아....그렇군요ㅎㅎㅎ 참고하겟습니당 ㅎㅎ

    답글삭제
  15. 무엇하나 여쭤볼게 있는데요
    사진에 나온 것처럼 배우들 정보 알 수 있는 사이트 있나요?있다면 가르쳐 주시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