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d기획사의 몰락인가? 대세인가?

SOD기획사의 sod star메이저급 배우들의 졸업과 은퇴로 많은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그만큼 sod의 인지도는 급격히 떨어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요...그나마 sod ace멤버들이 매니아급 배우들이라서 다행이지만요..

이런 sod기획사를 한편에서는 몰락햇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고 다른 한편에서는 av계를 바꿀 대세를 이끌 AV배우들이 나올것이다라는 의견을 내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 또한 sod의 몰락이라고 생각되기보다는 sod신인 배우들이 나올때마다 배우의 기대치와 sod의 인지도는 더 오를것으로 생각이됩니다 ㅎ

그리고..sod에서 가장 밀어주는 코스프레....바로 akb...이번 10월을 맞이해 sod기획사에서 akb멤버를 닮은 배우들을 섭외 버라이어티쇼를 하는군요...메이저는 6명이지만요 ㅎㅎ

sod기획사의 몰락인가? 대세인가? sod기획사의 몰락인가? 대세인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11 Rating: 5

댓글 2개

  1. 떠거럴 SOD에서 한국여성5인을 대상으로 안마및마사지설정으로 한 작품이 발매됐네요. 일본에서 그런작품이 계속해서 나오는데... 기분이 참 그렇네요.
    전마를 비롯해서 그냥 손으로 하는거 같은데 실삽입은 하지 않은듯 한데 그래도 좀 그렇습니다. dmm돌아댕기다가 보고 기분이 씁쓸했습니다.

    답글삭제
  2. ㄴ 그게 이번달에 발매된 작품아닌가요??? 저도 듣기로만해서 ㅎㅎ;;근데 정말 한국 여성이에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