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9일 월요일

Prestige기획사 上原瑞穂 Mizuho Uehara (우에하라 미즈호) vs 朱音ゆい Yui Akane(아카네 유이)!

아마추어 배우들의 퀄리티가 가장 높기로 소문이 나있는 Prestige기획사...!아마추어 배우들의 데뷔들도 이슈가 되지만 Prestige기획사의 전속배우들도 AV매니아 층에게 이슈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백옥피부와 환상의 바디라인으로 제2의 Aida Yua(유아 아이다)로 불렷던 Prestige기획사의 TOP배우인 Yuu Konishi(코니시 유우)가 은퇴를 하면서 Yuu Konishi(코니시 유우)를 대체할 AV배우가 시급했던 Prestige기획사에서 두명의 배우를 내세웟습니다.

Prestige기획사에서 첫 작품으로 데뷔하는 것은 아니지만 매력적인 바디라인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벌써부터 만들고 있는 朱音ゆい Yui Akane (아카네 유이)와 Prestige기획사의 전속배우로 데뷔하는 上原瑞穂 Mizuho Uehara (우에하라 미즈호)..이두명의 배우가 Prestige기획사에서 제2의 Yuu Konishi(코니시 유우)의 뒷자리를 이을것 같군용....

朱音ゆい Yui Akane(아카네 유이)는 표지만 보더라도 육감적인 바디라인으로 충분히 어필을 해주고는 있지만....포샵이좀....있다고 느껴지는 저만의 생각입니다^^;;


朱音ゆい Yui Akane(아카네 유이)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1년생이며 T164cm이고 신체사이즈는 93-59-88입니다. G컵인 그녀...WOW!!

朱音ゆい Yui Akane(아카네 유이)와 같은 나이인 上原瑞穂 Mizuho Uehara (우에하라 미즈호)는 사진만보더라도 첫느낌이 굉장히 청순한..? 이미지라는 것이 느껴질거라고 생각이듭니다.

청순함과 섹쉬함이 공존하는 上原瑞穂 Mizuho Uehara (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 Mizuho Uehara (우에하라 미즈호)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1년생이며 T160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8-80입니다.

둘다 급성장할 필요충분 조건이 모두있죵... Prestige기획사의 제2의 Yuu Konishi(코니시 유우)가 되는 것은 매니아층이 만드는 것이겟지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