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남자든 OK? つぼみ Tsubomi(츠보미)그녀는 진정 천사인가??

최강동안이라 불리며 AV 공장장 NO.1인 つぼみ Tsubomi(츠보미)!!

작품에서도 항상 착한모습..을 보여주며 실제로도 굉장히 착하다고 소문이 나있는 그녀...

그런 그녀가... 어떤 남자든 OK?라는 . . . . .아래는 간략한 인터뷰 내용입니다.

질문자:Tsubomi(츠보미)양은 어떤 남성 스타일을 싫어하시나요?

Tsubomi:싫어하는 남성 타입은 없습니다.

질문자:그렇다면 뚱뚱하거나 동정남도 괜찮습니까?

Tsubomi:네 외관적으로는 구애되지가 않습니다.

질문자:엄청 심한 악취가 나는 데도 괜찮습니까?

Tsubomi:욕실에만 같이들어가면 괜찮습니다.

Tsubomi:저는 남성의 외관적인 모습은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정말 つぼみ Tsubomi(츠보미)는 남성의 외관을 따지지 않는...천사중에 천사군요....

웬지 거짓말은 절대 할것같지않는 つぼみ Tsubomi(츠보미)... 이번 인터뷰도 모두 진실이었겠죠???

어떤남자든 OK? つぼみ Tsubomi(츠보미)그녀는 진정 천사인가?? 어떤남자든 OK? つぼみ Tsubomi(츠보미)그녀는 진정 천사인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28 Rating: 5

댓글 4개

  1. 역시 천사 ㅠㅠ 전 저런 츠보미의 정신을 사랑합니다 !!! 만만세!! 츠보미 전작품이 하드에 저장되어 있는 사람으로써 자랑스럽군요!

    답글삭제
  2. ㄴ ㅎㅎ물방울님은 츠보미를 너무 좋아하셔 ㅎㅎㅎ

    답글삭제
  3. 재밌네요. 츠보미는 수정의 유무도 신경쓰지 않았으니까, 아마도 역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