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dyz팬 감사제 바코바스! 이번엔 아이돌 특집이다...!

몇일전 포스팅을 하면서 언급 했던 Moodyz기획사의 최고 인기 시리즈인 바코바스 가 10월에 발매 확정...

바코바스는 다른 시리즈와는 다르게 정말로 아마추어 남배우들을 모집한후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6명의 일반인 남자들과 최고의 AV배우들 16명이 함께 떠나는 Moodyz기획사만의 최고의 작품입니다.

몇달전에 아마추어 모집을 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작품 소식이 없어서 의아해했는데.. 이번 10월을 맞이하여...나오는 군요...

이번 바코바스는 아이돌 특집이라는 타이틀이 눈에 먼저 들어오는군요.... 아이돌 특집이라.. 여러분은 AV배우 아이돌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이번 아이돌 특집은 여러분들이 모르는 처음 듣는 배우들의 이름들도 있을거라는 생각이듭니다.

이번 바코바스 아이돌 특집에 선정된 16명의 AV배우 명단입니다.


北川瞳 Hitomi Kitagawa (키타가와 히토미),仁科百華 Momoka Nishina (니시나 모모카),琥珀うた  Uta Kohaku (코하쿠 우타),朝倉ことみ Kotomi Asakura (아사쿠라 코토미),小嶋ジュンナ Kojima Junna (코지마 준나),長谷川しずく Shizuku Hasegawa(하세가와 시츠쿠),朝田ばなな Asada Banana (아사다 바나나),倉木みお Mio Kuraki(쿠라키 미오),大堀香奈 Kana Ohori(오오리 카나),Rei Mizuna(미즈나 레이)가 같이 참여하는 남자에게 밥을 먹여주는 모습이네요..
桜花えり Ouka Eri(에리 오우카),雫パイン Pine Shizuku(시즈쿠 파인),吉田花 Hana Yoshida(요시다 하나),つくし Tsukushi(츠쿠시),みづなれい Rei Mizuna(미즈나 레이),つぼみ Tsubomi(츠보미),あざみねね Nene Azami(아자미 네네) 이상 아이돌 특집에 선정된 AV배우 16명입니다.

작년 보다는 ..... 배우들이좀...약하네요... 작년이 최고 였던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어떤 게임을 하기위함일까요..상상은 여러분이 ^^
Moodyz팬 감사제 바코바스! 이번엔 아이돌 특집이다...! Moodyz팬 감사제 바코바스! 이번엔 아이돌 특집이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09 Rating: 5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