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dyz기획사의 7월신인배우 4명...! Honami Yuki(유키 호나미),Yuka Minase(미나세 유카),yuri Kashiwagi(카사와기 유리),Ruka Isikaw

먼저...제가 오늘 잘못된 정보를 올렷네요 ㅠㅠ Ouka Eri(에리 오우카)가 노모 데뷔를 한줄착각을 했어요 ㅠㅠ 잘못된 정보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ㅠ 사이그마님 덕분에 알았네요 ㅎㅎ 다시는 잘못된 정보를 하지 않겟습니다!!!!! ㅎㅎ

이번 7월 주목을 받는 신인AV배우들이 많죠 그치만 Moodyz기획사에서 인해전술 을 쓰는 것 같네요....하나만 걸려라...?이런거 아닐까요 ㅎㅎ;;;

Moodyz기획사에서 7월 데뷔하는 신인AV배우는 4명입니다.

88년생이며 T147cm인 優木ほなみ Honami Yuki(유키 호나미)는 작은 체구와 빈약한..?신체조건을 지녓지만...옆집 동생 같은 느낌이 강한 페이스를 지녓죠 ..
두번째 Moodyz기획사 신인 AV배우는 93년생이며 T157cm인 石川流花 Ruka Isikawa(이시카와 루카)가 데뷔를 합니다. 짙은 검은 머리가 잘어울리는 천연 미소녀라는 타이틀을 내세웟는데요...흠....미소녀....???ㅠㅠㅠ 모르겟네요..
제가 보기엔Ruka Isikawa(이시카와 루카)는 어꺠가 좁아서 그런건지 머리가 커보여요 ㅎㅎㅎ

세번쨰 Moodyz신인 AV배우는 柏木ゆりyuri Kashiwagi(카사와기 유리)가 데뷔를 합니다. 현역 간호사라는데요....현역 간호사답게..? 작품도 간호사 컨셉...
마지막 Moodyz기획사 7월 신인 AV배우 네번째는 90년생이며 좋은 바디라인을 지닌 みなせ優夏Yuka Minase(미나세 유카)가 데뷔를 합니다.
이번 Moodyz기획사 에서 데뷔하는 신인4인방 중에 가장 벨런스 좋은 바디라인을 지닌 배우 라고 생각이듭니다 ㅎㅎ 허벅지가 ㄷㄷ 완전 전투벅지죠...요즘은 전투벅지가 대세라죠 ㅎㅎ

7월 신인Av배우들의 불꽃튀는 대결!!! 과연 승자는...?누가 될까요...!
Moodyz기획사의 7월신인배우 4명...! Honami Yuki(유키 호나미),Yuka Minase(미나세 유카),yuri Kashiwagi(카사와기 유리),Ruka Isikaw Moodyz기획사의 7월신인배우 4명...! Honami Yuki(유키 호나미),Yuka Minase(미나세 유카),yuri Kashiwagi(카사와기 유리),Ruka Isikaw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08 Rating: 5

댓글 없음